Tuesday 27 March 2018

기업 성장 전략의 경우 구현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 성장 전략.


대부분의 임원이 성장을 성공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성장 전략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조직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잉여가 발생해야합니다. 이 잉여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근로자와 관리 임금, 급여 및 보너스를 늘리거나 수입 창출 예비금에서 보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여금은 주주에게 배당금으로 분배되거나 재화 나 용역의 미래 가격을 낮추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잉여는 내부 또는 외부 성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내부 성장은 오래된 제품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매출 증가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평적인 내부 성장에는 원래 회사, 관련 비즈니스 또는 관련없는 비즈니스와 동일한 비즈니스에서 운영되는 새로운 회사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수직 내부 성장은 회사의 수직적 유통 경로 내에서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하며 공급 업체 - 고객 관계의 형태를 취합니다.


외부 성장은 합병 또는 인수, 합작 투자 및 수직적 통합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성장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성장은 다음 중 하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익의 성장; 시장 점유율 증가; 자산 또는 판매로 측정 한 규모 증가; 지리적 지역의 성장; 비즈니스 또는 제품 수의 증가.


다음 섹션에서는 몇 가지 성장 전략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성장 전략의 구현.


회사는 세 가지 기본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모든 회사는 이러한 옵션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첫 번째 옵션은 내부적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합병 및 인수를 통한 성장입니다. 세 번째 성장 옵션은 제휴입니다.


이러한 성장 옵션은 적합한 전략에 적합한 전략적 및 운영 적 "적합성"과 일치해야합니다.


내부, 확장 및 외부의 세 가지 조직 모드가 있습니다.


전략적 스펙트럼.


전략가들에게 첫 번째 질문은 "우리는이 구조를 어떻게 구조화 할 것인가?"입니다. 연구원은 간단한 라이센스 계약 또는 계약 제조 계약 또는 기본 전략적 제휴로 체결해야하는 합작 투자 및 인수 합병이 너무 많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잘못된 구조 선택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기업 전략에 부합하는 조직 형태를 개념화하는 부적절한 방법입니다.


전략적 스펙트럼은 매우 가치있는 도구입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구조를 유사한 특성을 가진 패밀리로 그룹화하고 전략가가 하나의 구조에서 다음 구조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전략적 스펙트럼은 모든 구조 옵션을 "외부"관계에서 "확장 된"동맹에서 "내부"조직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로 그룹화하여 만들었습니다.


전략적 스펙트럼에 대한 이해는 회사가 성장 단계를 거치면서 진행되는 방식을 검토 할 때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양식 예를 들어, 소규모 지역 비즈니스는 대개 내부적으로 확장되기 시작하여 공급 업체 및 영업 담당자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회사가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확장을 위해 현금을 대가로 독점적 인 프로세스를 라이센스 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장 전략.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는 다양 화, 제품 확장 및 인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2 이미지 Fotolia에서 나탈리 P로.


관련 기사.


1 [다른 유형] | 비즈니스 전략의 종류 2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3 [제한된 성장 전략] | 장점 & amp; 제한된 성장 전략의 단점 4 [Best Product Strategies] | 최고의 제품 전략.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사업을 성장시키고 매출과 이익을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성장 전략을 구현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특정 방법이 있습니다. 회사가 사업을 확장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주로 재무 상황, 경쟁 및 정부 규정에 달려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일반적인 성장 전략에는 시장 침투, 시장 확장, 제품 확장, 다각화 및 인수가 있습니다.


시장 침투.


비즈니스 성장 전략 중 하나는 시장 침투입니다. 소규모 회사는 기존 시장을 기존 시장에 판매하기로 결정할 때 시장 침투 전략을 사용합니다. 기존 제품 및 시장을 활용하여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gaebler의 "Growth Strategies"기사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시장 점유율은 특정 시장 내에서 회사가 보유하고있는 단위 및 달러 매출의 비율입니다.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가격을 낮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 간 차별성이 거의없는 시장에서는 가격을 낮추면 회사가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장 확장.


종종 시장 개발이라고하는 시장 확장 성장 전략은 새로운 시장에서 현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가 시장 확장 전략을 고려해야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경쟁은 현재 시장에서 성장의 여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기업이 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장을 찾지 못하면 매출이나 이익을 늘릴 수 없습니다. 소규모 회사는 제품에 새로운 용도가있는 경우 시장 확장 전략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매점에 판매하는 작은 비누 유통 업체는 공장 근로자도 제품을 사용하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확장.


소규모 회사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매출 및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이 제품 개발이라고도하는 제품 확장 전략을 채택하면 기존 시장에서 계속 판매합니다. 제품 확장 성장 전략은 기술이 변화하기 시작하면 잘 작동합니다. 작은 회사는 오래된 제품이 시대에 뒤떨어지면서 새로운 제품을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각화.


비즈니스에서의 성장 전략에는 중소기업이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는 다각화도 포함됩니다. 이 유형의 전략은 gaebler에 따르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회사는 다각화 전략을 사용할 때 신중하게 계획해야합니다. 새로운 시장의 소비자가 잠재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호할지 여부를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마케팅 조사가 필수적입니다.


취득.


비즈니스 성장 전략에는 인수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인수 과정에서 회사는 영업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회사를 인수합니다. 소규모 회사는 이러한 유형의 전략을 사용하여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인수 합병 전략은 위험 할 수 있지만 다각화 전략만큼 위험하지는 않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제품과 시장이 이미 확립 되었기 때문입니다. 회사는 인수 전략을 사용할 때 달성해야 할 목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주로 인수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막대한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문헌 (4)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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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기사.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성장 전략] | 유기적 성장 전략이란 무엇인가?


사업 계획 작성 : 성장 전략 선택.


출시 후 성장 전략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계획을 읽은 잠재 투자자는 성장 전략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시작한 후에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는 것입니다.


귀사의 성장 전략은 수익이 어떻게 성장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것 이상을 수반합니다. 비즈니스 계획의 성장 전략 섹션은 새로운 고객과 새로운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증명하는 것입니다.


성장 전략을 간략히 설명하는 명백한 목적은 이러한 움직임이 매출을 어떻게 증가 시킬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중 위치 성장 전략.


소매업이 필요한 비즈니스 인 경우 추가 매장을 열려고하는 곳과 지리적 전략을 설명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 지역적으로 성공했기 때문에 당신이 전국적으로 갈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신규 고객 확보 성장 전략.


원래 핵심 고객에게 도달했으면 누가 제품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귀하가 B2C (business-to-consumer) 회사 인 경우, B2B 서비스 제공과 그 반대로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무용품 점은 중소 기업 소유주뿐만 아니라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있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신제품 성장 전략.


신제품은 판매를 늘리는 분명한 방법이지만 발급은 종종 제대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단기, 중기 및 장기간에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 할 계획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는 핵심 제품의 변형 일 수도 있고 전체적인 기반을 확장하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 일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성장 전략.


레스토랑은 프랜차이즈로 향하는 경우가 많으며 다른 많은 산업 분야에서도 실현 가능한 옵션입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은 귀사의 제품이 일관되고 고객이 귀사의 브랜드에 대해 어느 정도 기대치를 가질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온라인 성장 전략.


인터넷을 통해 매출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신의 회사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존 인터넷 소매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거나 온라인으로 광고하여 현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 할 계획입니까? 웹을 사용하는 것은 제품을 판매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성장 전략에 온라인 요소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창조적 인 마케팅 성장 전략.


비즈니스 계획의 마케팅 섹션을 다시보십시오. 해당 섹션에서 이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의 패싯을 다룬 경우이를 사용하여 확장을 자세히 설명하고 마케팅 섹션을 구현 도구로 참조하십시오.


비용 증가 전략의 감소.


성장에도 근본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사업이 많을수록 학습 곡선과 규모의 경제를 더 많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곡선을 통해 경험을 쌓으면 더 효율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규모의 경제는 구매력 및 경영 전문화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비용이 감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수 성장 전략.


해결할 수있는 최종 옵션은 인수를 통한 성장입니다. 이것은 시작이 확립되고 다른 시장으로 확장 할 준비가 끝난 후 시작됩니다.


이 단계에서 어떤 회사 또는 회사 유형이 이상적인 취득 목표를 세우는 지에 대해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귀사 제품 및 유통 방법에 적합한 회사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성장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시하십시오. 인수로 인한 중복은 성장 영역과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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